우울증 극복

[시미의 우울증 극복 이야기]나의 과거 우울증 증상(1-2-1)

시미simmi 2022. 7. 18. 18:4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시미입니다!!

여러분들 이번 월요일 어떻게 보내셨나요?

제가 사는곳은 비가 오다가 해가떠서 습하지만 기분좋은 하루를 보낸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글을 이어나가 볼께요!!

 

이제는 엄청 좋아졌다!

 

-아스피린 

시중에서 판매하는 아스피린은 용량으로 구분합니다 하나는 100mg, 다른 하나는 500mg

여러분께서 흔히 진통제로 알고있는 아스피린은 500mg의 아스피린입니다

 

그렇다면 아스피린 100mg은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

아스피린 100mg으로 연구된 결과를 보면

아스피린을 매일 1알씩 매일 복용하면 혈전(혈액이 끈끈해지는 일명 피떡) 생성을 억제하여

심근경색 등의 심혈관 질환을 막고 사망률도 낮춘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이는 아스피린이 피를 묽게하고 굳지 않게 하는 성분 때문인데요

 

만약 여러분의 피가 끈적하다면 어떻게 될까요 ?

어떤 피는 묽고 어떤피는 끈적하다면?

 

저는 부정맥이 심할때 아스피린 관련 글을 읽었고

바로 약국에가서 구매를 했습니다

 

몇일 먹어보니 부정맥 현상이 현저히 줄어드는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자 만약 여러분의 피가 끈적끈적한데 그 피가 심잠을 통해서 다른 부위로 뻗어나가야 한다면

심장이 어떻게 운동을 하겠습니까?

가만히 있어도 엄청 열심히 펌프질을 해야겠죠 ?

그러다가 묽은 피가 들어오면 잠시 약하게 펌프질하고

끈적한피가 들어오면 강하게 펌프질하고

묽은피가 들어오면..,,,,(무한반복)

 

이런 이유로 저는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는걸 치료했다고 생각합니다

우울증 전문의 약을 먹어도 이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는건 어쩌질못했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추가해서 저는 이상하게 샤워를 하면 등과 엉덩이, 가슴주변이 엄청 가렵고 따가웠습니다

그런데 이부분도 아스피린 100mg을 먹고 완치되었습니다

 

왜일까요 ?

제가 가려운 부분들은 모세혈관이 많은 부분이었습니다

 

자.. 만약 제 피가 찐득해서 모세혈관을 잘 통과하지 못하다가

샤워를 통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서 모세혈관을 통과했다면 어떻게 될까요 ??

 

저는 고무줄로 손에 피를 몰리게하고 고무줄을 푸는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피가 모여있다가 급하게 통과하게되면 찌릿찌릿 전기가 오르는걸 모두 느껴보셨을겁니다

 

그게 모세혈관에서 일어난거죠

그래서 가려움증이 발생했던겁니다

 

요즘은 공복에 먹을수있게 나옵니다(광고X)

물론 샤워후 가려움은 우울증을 동반한 부정맥에는 크게 상관이 없을것같지만

이 부분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일을하고왔더니 엄청 피곤하네요 ㅠㅠ

여러분들도 좋은하루 보내셨길 또 좋은밤 보내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